상품 입점상담
상품 입점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검토한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합니다.
입점상담 신청서 작성
-
01입점신청
상담신청서를 통해 입점을 문의합니다.
-
02상품검토
당사의 상품 취급기준에 의해 취급가능 여부를 검토합니다.
상품입점 승인절차 조건
서류 및 상품검토가 완료 된 업체에 대해 입점조건을 상담합니다.
-
STEP01상품입점상담
준비자료 : 회사소개서, 상품소개서, 상품샘플
제반서류 : 당사 상담신청서, 납품견적서
사업자등록증, 라이센스계약서, 수입신고필증 -
STEP02상품스크린
당사 기준에 의거 서류검토 및 성분검사
-
STEP03입점품의
입점 확정 및 품의서 작성
제출서류 : 제품별견적서, 사업자등록증,
법인인감증명, 라이센스계약서, PL보험사본,
수입신고필증, 원산지증명서, 거래통장사본 -
STEP04입점승인
파트너 어드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
아이디/비밀번호 부여 -
STEP05상품등록
파트너 어드민 시스템을 접속 후 상품등록
-
STEP06상품판매
등록 된 상품을 당사 담당자가 판매승인 후
상품 전시/판매